베가레이서2(Vega Racer 2) 화이트 개봉기

2014. 1. 12. 15:52개봉기(OpenCase)/모바일(Mobile)

 조금 지난 폰이지만 베가레이서2 입니다. 기본적으로 공장에서 출고되었을때 안드로이드 4.0(업그레이드가능), 스냅드래곤 S4 1.5GHz 듀얼코어에 4.8인치의 터치스크린, 800만화소의 후면카메라를 가지고 있죠. 배터리는 2020mAh입니다. 기본적으로 베가레이서1도 써본적이 있는 바로서 베가레이서 1보다는 조금더 두툼한 느낌이 있습니다만, 성능은 확실히 차이가 있더군요. 근데 확실히 요즘나오는 스마트폰을 쓰다보면 거기서 거기같은 느낌이 강렬히 듭니다. 어플이 워낙 좋은 것들이 많이 나와서인지 개인적으로는 기능보다는 디자인을 찾게 되는데 디자인들도 다 비슷한지라...

 

 

제가 마지막으로 확인했을 때 젤리빈, v2.14로 알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후 상단바가 백아연이랑 비슷해졌고, 하단 바도 변경되었습니다. 베가레이서2의 스냅드래곤s4는 베가레이서1의 스냅드래곤s3 두배 정도의 성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요새 베가 아이언, 시크릿 노트, 시크릿 업 인가? 등등 다양한 신제품들이 나온덕분에 베가 레이서2의 가격은 많이 떨어졌습니다.이 때문에 값싸고 가볍게 사용하기 적당한 폰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유플이라서 유심기변은 못하는 안타까움이 묻어있습니다. 유플의 최신폰들은 락을 풀어놔서 타 통신사와의 유심기변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길..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