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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클럽(삼성 갤럭시 클럽, Samsung Galaxy Club) 정보

쵸코초코 2016. 3. 28. 02:00

삼성 갤럭시 클럽

(Samsung Galaxy Club)

입니다.

 

국내(한국) 전자기기 제조업체

 삼성전자의 휴대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이죠.

 

 

삼성전자 주력 스마트폰 갤럭시 S 시리즈의

7번째 모델들인 삼성 갤럭시 S7(Samsung Galaxy S7)과

삼성 갤럭시 S7 엣지(Samsung Galaxy S7 Edge) 출시와 함께,

 

2016년 3월 출시 상품으로,

 

 

2016년 3월 기준 삼성 갤럭시 S7/S7 엣지

(Samsung Galaxy S7/S7 Edge)부터 서비스 제공,

 

기존폰 반납 및 삼성 갤럭시 S/갤럭시 노트

시리즈 최신 대상폰 구입 조건으로 하여,

 

 

할부금 12회차까지 납부 후 휴대폰을

반납하면서 프리미엄 대상 신모델 구매시,


남은 12회차의 할부금을 면제해주는 방식을 채용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클럽의 이용 방법을 살펴보면,

1. 삼성 디지털 프라자 및 삼성 모바일 스토어 방문

 

가입 기간 : 2016월 03월 11일 ~ 2016년 05월 31일,

 

가입 매장 : 전국 삼성 디지털 프라자 휴대폰 판매 매장 및

 삼성 모바일 스토어 - (온라인 구매시 가입이 불가)

 

 

2. 삼성 갤럭시 클럽에 가입 가능한 휴대폰

 삼성카드 24개월 할부로 구입하면서 갤럭시 클럽 가입

 

가입 가능한 휴대폰 : 2016년 3월 기준 삼성 갤럭시 S7/S7 엣지.

 

 

가입 조건 : 삼성카드 갤럭시 클럽 판촉 참여

 조건으로 결제는 삼성카드로 24개월 할부 구매,

 

 삼성카드와 연계된 상품으로 꼭 삼성카드로 결제해야 함

 (법인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올앳카드,

기프트카드로는 구매 또는 가입 불가),


삼성카드 미 보유자는 카드 발급 조건에

 부합 시 신규 카드 발급 후 가입 가능

(삼성카드 종류에 따라 해당 카드

조건 충족시 해당 카드별 청구 할인도 지원).

 

 

3. 가입(구매) 후 1년 뒤,

잔여할부금 없이 최신폰으로 업그레이드 가능

 

구입 조건 : 12회차 납부 후 기존폰 반납 및
삼성 갤럭시 S/노트 시리즈 최신 대상폰 구입조건

 

휴대폰 반납 : 12회차 납부 이후 언제든지 반납 가능하지만,
휴대폰 반납 전까지는 할부금을 납부해야 함

 

 

등의 과정을 통해 삼성 갤럭시 클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가입한 고객은

반납도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해야 하며,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휴대폰 반납시 삼성 갤럭시 클럽 가입 여부, 

할부금 12회차 납부 여부, 휴대폰 상태 등을 확인한 후,

 

 삼성의 플래그십 최신 모델(지정 제품)을 다시 구매할 경우에만

 사용하던 휴대폰의 잔존할부금 면제받을 수 있죠.

 


 삼성 플래그십 최신 모델 기준은 삼성 갤럭시 S 및

 노트 시리즈의 가장 최신 기종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기본적인 기능이 정상 작동하고

 외관이 반납기준에 부합시에만,

 

전국 디지털프라자 휴대폰 판매 매장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반납 가능합니다.

 

 

 

반납 불가 사유를 살펴보면,


1. 휴대폰 전원이 정상적으로 켜지지 않는 경우

 

2. 전화 발/수신이 불가능한 경우

 

3. 휴대폰 본체가 휘어 있는 경우

 

4. 휴대폰 액정 파손 또는 디스플레이 오작동,

강화유리에 깊이(depth)가 1mm 이상 심한 찍힘이 있는 경우

 

등이 있으며,

 

할부 12회차 이후 사용하던 휴대폰 반납 시

휴대폰 불량 상태로는 반납 불가하고,

 

고장 난 휴대폰은 휴대폰 수리 완료 후 반납 가능합니다.

 

 

 매장에서 정상적인 기능 작동여부와

외관 기준 부합 여부를 확인 받은 후 반납 가능한데,

 

상세 기준은 매장에 방문하셔서 직접 상담을 받아야 하죠.

 

분실 및 중도 해지 시에는,

 

1. 단말기 분실시에도 단말기 및

서비스 할부 금액은 24회차까지 납부해야함

 

2. 분실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에는 분실 여부 확인 후,

보험 기준에 따라 동일한 매장에서 신규 휴대폰 구매시

 가입 휴대폰 정보를 변경하여 서비스를 지속 사용 가능

 

3. 분실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구매자 신분 확인 후,

 재구매한 동일 모델에 한해서만 가입 휴대폰 정보 변경 가능

(동일 모델은 색상을 제외한 동일 용량, 동일 모델명의 제품을 의미).

 

 

 

환불과 관련해서는,

 

삼성의 서비스 기준 및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단말기 동일 증상 3회 발생 등의 사례로 단말기 환불 시,

 

 서비스팩이 함께 해지되며 잔여 기간에 해당하는 요금 환불 가능,

 

 

 단, 프로그램을 해지 및 환불하시는 경우,

결제한 삼성카드 할부금은 지속적으로 청구되며,

 

 서비스 비용 할부금 청구를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환불된 금액으로

 삼성카드로 결제한 삼성 갤럭시 클럽 할부금을 중도 상환 가능합니다.

(가입시 결제한 할부금은 단말기 할부금과 서비스 비용이 포함된 금액).

 

 

 

삼성 갤럭시 클럽 가입에 따라 제공되는

삼성 갤럭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살펴보면,

1. 액정 교체 비용 지원 - 액정 교체 비용의 50% 지원,

 

삼성 갤럭시 클럽 가입 기간 동안 총 2회 이용 가능
(단, 기존 사용하던 액정을 반납하는 조건)

 

2. 단말기 케어 서비스 -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 단말기 상태 정밀 진단,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외부 클리닝 등의 서비스 제공

 

3. 패스트 트랙(Fast Track) -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시 삼성 갤럭시 클럽 대상

단말기에 한하여 별도의 번호표를 발급, 우선 접수 혜택 제공

 

등이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프리미엄 서비스는

약정 기간 중에는 원칙적으로 해지 불가능하나

 예외적인 경우에만 해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삼성 갤럭시 클럽 가입을 염두해두고 있다면,

 

해당 이용 방법을 비롯하여 삼성카드 필수, 반납 불가 사유,

 분실 및 중도해지 등을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기기 반납과 관련해서 반납할 기기를 

체크하는 부분이 개인적으로는 가장 마음에 걸리는데,

 

이를 정확히 확인하고, 진행을 하셔야 될 것 같네요.  

 

 

 

기타 자세한 내용 및 확인은 삼성전자 대표전화 1588-3366 또는,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나 모바일 스토어에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포스팅 내용 참고하시길 바래요~

 

 

사진 출처 및 내용 참조 : 삼성 갤럭시 클럽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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