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세상 망고애니원,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담고 있는 VOD 서비스 어플 리뷰

2014. 10. 28. 08:09모바일정보(MobileInfo)/어플 정보(App Info)

애니 세상 망고애니원

(Mango ANIONE)

어플입니다.

 

앞에 붙은 애니 세상이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어플이죠.

 

기본적으로 애니 세상 망고애니원은

주문형 비디오 시스템 VOD

(Video on Demand)

에 기반한 서비스 어플이기 때문에,

 

통신사 데이타가 부족하다면
무선 인터넷으로 연결해서 이용해야
데이터 요금 폭탄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를 설치 전이나 시청 전에

확인해야 하죠.

 

설치 완료 후 실행을 하니,

애니 세상 망고 애니원의 메인화면이 나오네요.

 

추천, 이벤트, 인기 메뉴 등이 전면에 보이면서,

관련된 주요 콘텐츠가 한 눈에 들어오게,
메인 화면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단 좌측에 있는 메뉴 버튼을 클릭하니,

 

애니메이션 장르에 따른 다양한

 카테고리 메뉴들과
이용권 구매, 설정 등이 보입니다.

 

설정을 들어가보니,

 

공지사항과 이벤트에 관련된

 알림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는 부분과,

 

스트리밍과 다운로드에 관련된
네트워크를 설정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네요.

 

해당 메뉴를 통해 사용자 본인에게 맞는

어플 설정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애니 세상 망고애니원 어플은
애니메이션 VOD 서비스가 주인 어플이죠.

 

때문에 콘텐츠를

꼼꼼히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다시 메인 화면으로 돌아와서
나루토 질풍전 7기를 클릭. 
 

시청료를 확인해보니

월정액권을 끊지 않았다면,

나루토 질풍전 7기의 각 회를 보는데
회당 500원의 비용이 드네요.

 

요새 제휴컨텐츠의 비용을 보면
일반적인 가격인 것 같습니다.

 

나루토 질풍전 7기의 경우
매주 금요일에 업데이트 되며,

 

각 화수별로 8주간만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나루토를 처음 접하는 사람을 위해,
미리보기를 통하여

예고편처럼 볼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재생해보니,

 애니메이션을 시청함에 있어,

화질이 선명하고, 불편함도 없으며,

 

무선 인터넷(WIFI)으로 연결한 상태여서인지,
끊김이 없이 자연스럽게 재생되네요.

 

기본적인 플레이어

사용자 인터페이스(UI)의 모습입니다.

 

재생 지점 선택에서부터 회전, 전체보기 등등
간단하면서도 있어야할 기능들은 다 있네요. 
 

나루토 질풍전 7기에 이어
변신자동차 또봇 봤습니다.

 

요새 아이들이

또봇에 열광하고 있죠.

 

 저작권 때문에 구해보는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망고애니원에 있네요!

 

좋습니다~

 

 

변신자동차 또봇은
시청 가격이 각 시즌당 1,440원입니다.

 

한 시즌을 다 볼 수 있기 때문에
나름 괜찮은 가격인듯 싶네요.

 

이 외에도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드래곤볼Z 극장판! 등등

여러 장르의 애니메이션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골라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용전 사용자 메뉴로 가서
이용권 구매를 하기로 했는데..

 

30일 동안 제한없이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월정액 자유이용권이 6,900원이네요.


조만간 31일까지 50% 할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기다려봐야겠습니다.

 

나루토 질풍전 7기가 회당 500원이었으니,
시즌 하나만 다봐도 본전은 뽑을 수 있겠네요.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는 사람은
회원가입을 먼저하고

로그인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어플 설치 공지 사항에 있는
제공 콘텐츠와 신규 업데이트 목록입니다.

 

사진에 다 담지 못할 만큼 콘텐츠가
점점 늘어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죠.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모바일 기기로 쉽게 볼 수 있는
애니 세상 망고 애니원.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체크해봐야할 애니메이션 VOD서비스 어플입니다.

 

좋네요!

 

 

"본 포스팅은 망고애니원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