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im-s300 로맨틱 웨이브 폰 블랙과 화이트.

2009. 12. 10. 17:27개봉기(OpenCase)/모바일(Mobile)

폰을 바꾸기 전 기념으로 한방 올립니다.
왼쪽 박스는 im-s230으로 DMB가 되는 폰의 박스입니다. 오른쪽에 있는 박스는 im-s300. 로맨틱 웨이브폰으로 불리우고 있는 폰입니다.


이것이 박스에 나와있는 스카이 로맨틱 웨이브 폰의 실물입니다. 색상은 블랙입니다. im-s300은 2G, 130만화소의 카메라, 슬라이드 방식, MP3 가 주요기능이죠. 그러니까 간단히 전화만 할 요량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딴 건 이 녀석에게 버거운 지라..MP3도 따로 외장 메모리가 없고, 자체 메모리에 넣어서 구동해야 합니다. 전자영어사전도 있긴 한데 단어를 찾다보면 없는 단어가 많이 있습니다. 그냥 간단한 사전이라고 생각하셔야 할듯..


블랙과 화이트의 모습입니다. 제가 블랙을 쓰다보니 화이트가 더 이뻐보입니다. 처음에는 블랙이 더 이뻐보였음.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다른 타사의 제품보다 스카이가 이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참 맘에 듬. 디자인은... 


화이트 슬라이드 열었을 때의 모습.


블랙 슬라이드 열었을 때의 모습.


새로 바꿀 폰도 지금 탐색 중에 있는데 뭘로 바꿔야 할지 고민중입니다. 하나는 DMB보려 S230으로 바꿨는데, 2G에서 마땅한게 없네요. 제 꿈의 폰인 아이폰은 1년있다가 쓸 예정인지라, 딱 1년만 쓸 폰이 필요하네요. 지금은 왠지 손해보는 느낌이라.. 2G 번호를 버려야 하는 점도 조금 아깝기도 하고.. 여하튼 지금도 탐색중입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