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패드1 사용기..앵글리버드랑 손하키, 장기 게임했던것만 캡쳐..

2011. 4. 3. 15:52개봉기(OpenCase)/모바일(Mobile)

본 제품은 아이패드1 16기가 WIFI입니다. 탈옥하지 않은 정품OS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Apple A4 1.0GHz에 9.7인치, LED백라이트에 IPS디스플레이이고, 무게는 0.73kg정도, 기지털 나침반에 블루투스 2.1+EDR,  멀티터치 스크린등이 담긴 고성능 스마트기기입니다. 그럼에도 아이패드2가 이렇게 빨리 나오다니 개인적으로 상당히 안타깝네요.

덕분에 저는 갤럭시탭2에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하하하하... 

정품케이스에 고스란히 담겨져 있는 스마트한 제품. 하지만 집밖을 나가면 전혀 스마트 하지 못한 제품으로 바뀝니다. 와이파이가 되는 지역에서는 물론 스마트하지요. 뉴스를 신청하면 신문처럼 뉴스가 자동으로 배달되어 오는 장점이 있지요.


딱히 딴걸 할일 없으니..게임으로 고고..

화난 새 게임입니다.


x10미니에서 그 조그마한 녀석을 가지고 하다가 아이패드에서 이 게임을 하니 완전 신세계입니다.


화질도 끝내주죠. 아이패드는 LCD이면서 구동방식이 IPS(In Plane Switching)라고 합니다~ 참고 IPS는 액정이 수평으로 배열되고, 시야각이 좋고, 모든 방향에서 동일한 색을 구현하는 장점이 있지요~

 

오락실에 있는 게임..


스타벅스 같은데 가서 게임하면 오락실 갈 필요가 없을듯..ㅎㅎ

마지막으로 장기..



홀드버튼과 음량버튼..


전원버튼과 이어폰입력단자 입니다.

아이패드2도 이쁘게 나오고 갤럭시탭2도 이쁘게 나오던데.. 둘다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왠지 모르게 아이패드1이 무겁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