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의무협님 MMORPG 사전예약 종료

2018. 4. 12. 20:18모바일정보(MobileInfo)/게임 정보(Game Info)

'동양 판타지의 새로운 해석을

 담아낸 MMORPG 모바일 게임',

 

'오! 나의 무협님'의 출시 전

사전예약 종료 정보입니다.

 

 

'오! 나의 무협님'은,

 

'팡스카이(Pangsky)'가 출시하는

무협 액션 MMORPG 모바일 게임이죠.

 

'오! 나의 무협님' 설치 페이지 :

https://bit.ly/2IxcJZn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스마트폰/태블릿PC 설치 지원.

 

 

아름다운 배경 속에서

 화려한 경공 액션을 선보이는,

 

 동양 판타지의 세계를 모바일

 게임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 나의 무협님'의 그래픽은,

 

'팡스카이' 출시했던 게임 중

역대급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풀 3D로 구현된 그래픽에서

360도 회전을 지원하며,

 

 

 형형색색 화려한 구조물,

 

 플레이어(유저)가 움직일

때마다 나타나는 광원효과,

 

플레이어(유저)의 행동효과

 

등의 게임 속 다양한 그래픽

지원도 눈여겨 볼 부분입니다.

 

 

이러한 그래픽 구현은 게임의

재미를 증대시키는데 한몫하죠.

 

'오! 나의 무협님'의 캐릭터는,

 

'인간', '요괴', '마물' 등

 3개 종족/가문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진영은 영지를 소유하고,

 

진영 간의 탐색 및 정찰을 통해

충돌이 자연스럽게 발생하면서,

 

'인간'과 '요괴', 그리고

'마물'의 전투가 시작됩니다.

 

 

진영을 나누어 같은

진영끼리 지도를 공유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수시로

 상대의 진영을 약탈할 수 있어,

 

이를 통한 재미와

흥미는 절정에 달합니다.

 

'오! 나의 무협님'의 콘텐츠는,

 

'PVP', 'PVE', ‘전투' 등의 다채로운

액션이 담긴 콘텐츠들을 지원합니다.

 

 

'장비', '영물', '스킬', '업적' 등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성장 콘텐츠에,

 

'파티전투', '채팅', '문파' 등의

커뮤니티 콘텐츠를 지원하고 있죠.

 

 

전투에 따른 세세한 컨트롤를

통한 조작의 재미도 가미하여, 

 

클래스 별 콤보와 제압기로

전투의 획을 그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제압기 스킬은 적의 공격을

멈추고 상대를 제압하는 기술로써,

 

게임 플레이 조작에 있어

세밀한 컨트롤을 요하면서,

 

 

'자동사냥' 같이 단순히 

게임을 보는 것만이 아닌,

 

 진정으로 게임으로

플레이하는 재미를 담고 있죠. 

 

그리고 여기에 더해

 세심한 소셜 컨텐츠들이,

 

'오! 나의 무협님' 모바일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다양한 소셜 컨텐츠 지원에 따라,

 

 게임 속에서 플레이어(유저)의

 인연을 찾아 볼 수도 있죠.

 

 '오! 나의 무협님'은,

 

2018년 5월 3일 국내에

정식 출시되었으며,

 

출시 전에 진행되었던 

사전예약은 종료되었습니다.

 

'오! 나의 무협님'의 사전예약 기간은,

 

2018년 3월 21일부터 정식 출시일인

2018년 5월 3일 전까지로,

 

 

'오! 나의 무협님' 사전예약한

모든 사전예약자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했었죠.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은,

 

'백은열쇠 3개', '일반 강화석 20개',

 

'은화 500개', '1회 모집령 5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공식카페 이벤트도 진행했었습니다.

 

 

'오! 나의 무협님' 공식카페 가입시

추가 아이템 혜택이 제공되었죠.

 

 

'오! 나의 무협님'의

공식카페 이벤트 기간은,

 

'오! 나의 무협님'의

사전예약 기간과 동일한,

 

2018년 3월 21일부터 

2018년 5월 3일 전까지였습니다.

 

고퀄리티의 그래픽 속

액션과 조작의 재미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지원하고 있으며,

 

 

 동양 판타지의 세계를 모바일

 게임으로 경험할 수 있는,

 

무협 액션 MMORPG

모바일 게임 '오! 나의 무협님'.

 

'오! 나의 무협님' 설치 페이지 :

https://bit.ly/2IxcJZn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스마트폰/태블릿PC 설치 지원.

 

 

지금 바로 설치해서 플레이해보시길 바래요~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비용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