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M(다크에던M) 사전등록 및 출시일 정보

2018. 11. 13. 07:35모바일정보(MobileInfo)/게임 사전예약(Game AR)

'뱀파이어와 슬레이어의 무한필드 PK',

 

'보이면 반드시 죽인다',

 

'다크에덴M(DarkEden M)'

사전등록 및 출시일 정보입니다.

 

'다크에덴M' 설치 페이지 :

http://bit.ly/2QqOBvn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및 애플 iOS(아이폰) 설치 지원

 

 

'다크에덴M(다크애덴M)'은,

 

'플레이웍스(Playworks)'가 개발하고,

 

'엔터메이트(Entermate)'가

국내(한국)에 출시한,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인기 온라인 PC 게임,

 

 '다크에덴(DarkEden)'의

IP(지적재산권)를 채용했으며,

 

이 '다크에덴'을 완벽히 모바일화해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하는 것이죠.

 

 '다크에덴M(다크에던M)'의

 출시일과 관련해서는,

 

2018년 11월 27일 화요일

12 : 00 부터 '캐릭터 생성',

 

2018년 11월 28일 수요일

12 : 00 부터 '프리 오픈',

 

2018년 12월 4일 화요일

08 : 00 부터 '그랜드 오픈'

 

등의 일정으로 출시.

 

'다크에덴M' 설치 페이지 :

https://bit.ly/2KF9gXs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스마트폰/태블릿PC 설치 지원.

 

 

해당 출시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고 하네요.

 

기본적으로 '다크에덴M(다덴M)'에서는,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두 종족을 대결을 중심에 두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함께,

 

 원작 '다크에덴'의 감성을 모바일

속에 그대로 구현해냈습니다.

 

'다크에덴M'의 '세계관'을 살펴보면,

 

'뱀파이어 마스터들'은 '빛의 저주'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을 했는데,

 

'빛의 저주'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이

'피의 성서'에 있음을 알아냈습니다.

 

 

'릴리스의 영혼'이 '피의 성서'라는

형태로 조각나 있다고 전해졌으며,

 

 '피의 성서'를 찾기 위해

'아담'이 봉인한 성지를 찾아야 했죠.

 

수백, 수천 년이 지나도록 '뱀파이어 

마스터들'은 '아담의 성지'를 찾아다녔고,

 

마침내 '에슬라니아' 어딘가에

'아담의 성지'가 존재함을 알게 됩니다.

 

 

'뱀파이어 마스터들'은 '아담의 성지'를

봉인하고 있던 힘을 해제하였고,

 

억제하던 '아담의 힘'과 '릴리스의 힘'이

 충돌하여 결계가 생성되고 말죠.

 

충돌로 생성된 결계는

 '카오스 템플럼'으로 불렸고,

 

 '카오스 템플럼'의 결계 안에서,

 

이제 '뱀파이어들'도 낮에

돌아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약한 '뱀파이어'부터

 대다수의 생명체까지 기이하게,

 

 변질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말죠.

 

 

변질된 생명체들은 아군이나 적군

 구분없이 공격을 하기 시작했고,

 

'뱀파이어 마스터들'은 일단

자신들의 레어로 돌아가기로 합니다.

 

한편 '슬레이어들'은 '에슬라니아'에서

발생한 기현상을 확인하고,

 

이를 조사하기 위한 조사반을 투입하지만

 아무도 살아서 돌아오지 못하게 되죠.

  

이에 따라 '에슬라니아'의

 문제를 처리함과 동시에,

 

 '뱀파이어들'에게 대응하기 위한

 '슬레이어'의 조직이 결성되고,

 

시가지에 거점을 구축하게 되는데

그 조직의 이름은 '이브(EVE)' 였습니다.

 

 

'뱀파이어 마스터들'도 '피의 성서'를

찾기 위해 '뱀파이어들'을 소집하지만,

 

'뱀파이어 마스터들' 간에도 주도권을

쥐기 위한 묘한 분위기가 형성됩니다.

 

이러한 '다크에덴M'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피의 성서를 찾으려는 대인전투에

 특화된 치명적인 '뱀파이어'와,

 

협동전투로 강력함을 발휘하며

인류의 번영을 수호하려는 '슬레이어',

 

이 둘의 종족간에 펼쳐지는 뺏고

빼앗기는 끝없는 '피의 성서쟁탈전'을 담아,

 

피비린내 나는 전장의 폭풍

한가운데서 이 둘은 마주하게 되면서,

 

'슬레이어'와 '뱀파이어'의 무한 필드PK를

담은 '다크에덴M'의 게임이 시작되죠.

 

'다크에덴M' 정식 출시 전 진행했었던

'CBT(비공개베타테스트)'에 참여한 경험으로,

 

'다크에덴M'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면,

 

'다크에덴M'에서 플레이어(유저)가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는,

 

 '슬레이어(Slayer)' 종족인,

 

'어썰트(Assault)'와 '체이서(Chaser)',

 

 

'뱀파이어(Vampire)' 종족인,

 

'블러드워커(Bloodwalker)'와

'다크아이(Darkeye)' 등으로 구분됩니다.

 

'슬레이어(Slayer)'는,

 

신이 빚어낸 새로운 생명. 인간.

 

 

신의 힘을 동경해 새로운 세계를

창조한 뱀파이어들에게 대항하기 위해,

 

 태초의 주인인 인간의 지능과

 기술이 결합된 조직입니다.

 

 

개개인의 힘은 다소 약하나,

 

분화된 전투 체계로 서로 힘을 합쳤을 때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종족으로,

 

MP를 소모하여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죠.

 

 

이러한 '슬레이어' 종족에는,

 

 '어썰트'와 '체이서'

두 종류의 클래스(직업)가 있는데,

 

'어설트'는 적을 추격하는데 능숙하고,

 

 '도'에 다양한 기운을 부여하여

 강력한 일격을 구사하는 클래스입니다.

 

 

'어썰트'의 사용무기는 '도'이며,

공격 타입은 '근접 공격형'이죠.

 

'체이서'는 '총'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고,

 

멀리 있는 적에게 치명적인

 공격을 가하는 클래스입니다.

 

 

'체이서'의 사용무기는 '총'이며,

공격 타입은 '원거리 공격형'이죠.

 

'뱀파이어(Vampire)'는,

 

악마의 유혹으로 건드려서는 안될

 신의 나무에서 피의 열매를 취해,

 

 신의 지식을 흡수하고,

악에 눈을 뜬 인간 '릴리스',

 

 그녀의 산물이 '뱀파이어' 입니다.

 

 

신의 피를 이어받은 다양한 능력으로

개개인의 힘이 매우 강력한 종족이며,

 

HP를 소모하여 자신의 스킬을 사용하죠.

 

 

이러한 '뱀파이어' 종족에는,

 

 '블러드 워커'와 '다크아이'

두 종류의 클래스(직업)가 있는데,

 

'블러드 워커'는,

 

높은 체력과 강인한 힘을 바탕으로

 적에게 강력한 일격을 가하는 클래스입니다.

 

 

'블러드 워커'의 사용무기는 '클로'이며,

공격 타입은 '근거리 공격형'이죠.

 

'다크아이'는,

 

높은 체력과 강인한 힘을 바탕으로

 적에게 강력한 일격을 가하는 클래스입니다.

 

 

 '다크아이'의 사용무기는 '셉터'이며,

공격 타입은 '원거리 공격형'이죠.

 

 

각각의 캐릭터에 모습은

 기본 캐릭터의 모습에 더해서,

 

 승직에 따른 승직 캐릭터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서버를 선택하고 이어서

캐릭터를 선택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먼저 클래식한 느낌의 배경과

플레이 방식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그리고 어두침침한 분위기도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주었죠.

 

이동하는 것 자체에도

 순간 이동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미션에 따라 빠르고 자유롭게

 이동하여 미션을 수행할 수 있었으며,

 

 

자동 전투를 지원하고 있어,

 

조작에도 큰 스트레스 없이

 게임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MMORPG인 만큼 '다크에덴M'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유저)들을,

 

스치듯이 여럿 만날 수 있었으며,

 

 

특히나 플레이어(유저)들은

동일한 퀘스트를 수행하다보니,

 

여기저기서 PK가 펼쳐지기도 했고,

 

 

원거리 캐릭터의 공격과 함께,

 

같은 적을 죽이기도 하는

 정신없이 전투가 이어졌죠.

 

 

 적이 누군지 헷갈릴 정도로

 화려한 전투가 펼쳐졌으며,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게임이

 더 재미있게 느껴졌습니다.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그에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었고,

 

이외에도 손쉽게

아이템 획득이 가능했으며,

 

이에 따라 레벨도 금방금방 올랐죠.

 

'변신', '펫', '스킬', '개조', '제작',

'거래소', '친구', '도감', '던전',

 

'미궁', '대전', '필드보스', 'PVP',

'변신', '길드', '랭킹', '성서전' 등등,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

요소들이 준비되어 있었으며,

 

 

'가방'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플레이어(유저)만의 캐릭터를 위한

여러 장비들을 정비할 수 있었고,

 

왠지 익숙한 게임 요소들도

게임의 재미에 한몫하며,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했던

'다크에덴M'의 'CBT'가 종료된 이후,

 

'CBT'에 다양한 개선사항이 공지되었습니다.

 

 

'다크에덴M'의 'CBT'에 따른

다양한 개선사항을 살펴보면,

 

1. '변신'과 관련해서는,

 

등급 간 밸런스의 격차와

 특정 등급의 오버밸런스,

 

'변신'에 따른 캐릭터의

외형 퀄리티가 개선되고,

 

 

변신을 하더라도 각 클래스

(직업)의 기존 외모를 볼 수 있도록,

 

외형 적용 여부를 켜고 끌 수 있는

옵션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상대 플레이어(유저)의

 변신한 모습 역시도 어떤 등급인지,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개선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2. '종족간 PVP 밸런스'와 관련해서는,

 

종족 간 스킬 밸런싱을 개선하여,

 

 종족 간 PVP가 보다 균형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개선될 예정으로,

 

 

특히나 특정 클래스에 몰리지 않도록,

 

 각 클래스의 특징을 더욱 살리는

 방향으로 조정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와 더불어 승직 후

종족 스킬 슬롯을 2개로 늘려서,

 

 보다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도

 가능하도록 개선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3. '재화''장비' 관련해서는,

 

'특수던전', '토벌대' 등의 컨텐츠와

 업적에 따른 보상을 상향하고,

 

'장비 제작', '분해 비용'을 하향하며,

 

'귀속장비상자'에서 플레이어(유저)의 종족

 장비만 나오도록 개선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4. '필드 쟁으로 인한 퀘스트

진행 불가'와 관련해서는,

 

'다크에덴M'의 'PVP'와 관련한

게임 컨셉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저레벨 구간의 메인 퀘스트 진행을

수월하게 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개선되고,

 


또 '승직 퀘스트'를 진행하는 지역에서도,

 

승직 퀘스트를 보유한 영웅만

퀘스트 진행을 위한 별도의 공간인,

 

 '위상존'으로 이동하여 진행을 할 수

 있도록 개선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위상존'은 일반 필드와 마찬가지로

 종족 간 PVP가 가능한 공간이죠.

5. '캐릭터 스탯'과 관련해서는,

 

'STR' : HP 증가 수치 상승 폭 증가 예정,

 

'DEX' : 스탯당 명중, 회피, 치명타의

 수치 상승 폭을 상승 예정,

 

'INT' : 스킬 데미지 증가 컨셉으로

기존 능력치로 유지될 예정 등등,

 

 

밸런스 조정/테스트와 함께

 '캐릭터 스탯'의 효율을 늘리면서,

 

 각 스탯 별 개성있는 모습으로

 개선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6. '편의성' 관련해서는,

 

미니맵 x, y 좌표 추가 예정,

 

미니맵에 종족별 인원 표시 예정,

 

 

파티 초대 사용자인터페이스(UI) 개선 예정,

 

퀵슬롯 사용자인터페이스(UI) 개선 예정,

 

 

포그 비전(밤/낮) 디버프 효과가

잘 보이도록 인지 개선 예정,

 

시야를 비롯하여 포그 비전

관련 디버프 효과 강화 예정,

 

 

타겟팅한 상대에 대한 인지 개선 예정,

 

타겟 고정 기능 추가 예정,

 

펫 줍기에 따른 쿨타임 감소 예정

 

 

등등 '다크에덴M' 플레이어(유저)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들을,

 

'다크에덴M'의 정식 출시에 맞춰

 개선하고 추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앞서 언급한대로 '다크에덴M'의

정확한 출시일과 관련해서는,

 

2018년 11월 27일 화요일

12 : 00 부터 '캐릭터 생성',

 

2018년 11월 28일 수요일

12 : 00 부터 '프리 오픈',

 

2018년 12월 4일 화요일

08 : 00 부터 '그랜드 오픈'

 

등의 일정으로 출시.

 

'다크에덴M'의 '사전예약'은,

 

2018년 10월 17일 부터 시작하여

게임이 출시되기 전까지 진행되었으며,

 

'슬레이어' 사전예약과

 '뱀파이어' 사전예약으로,

 

 사전예약이 구분되어 진행했었으나

 현재는 종료되었습니다.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그리고 애플 iOS 기반의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 대하여,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다크에덴M'의 사전예약이 가능했었죠.

 

'다크에덴M'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사전예약자에게는,

 

'펫 소환상자 1개(일반-희귀)',

'펫 소환서 10개', '5만 골드' 등을,

 

'다크에덴M' 사전예약에 따른

 기본 보상 혜택으로 지급했으며,

 

여기에 더해서,


'다크에덴M'의 사전예약자 수에

 따른 사전예약자 누적 달성 보상으로,

 

'다크에덴M'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사전예약자수가 30만 이상일 경우,

 

'악세서리 강화석 1개' 지급,

 

'다크에덴M'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사전예약자수가 50만 이상일 경우,

 

 '방어구 강화석 1개' 지급,

 

'다크에덴M'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사전예약자수가 80만 이상일 경우,

 

'무기 강화석 1개' 지급,

 

'다크에덴M'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사전예약자수가 100만 이상일 경우,

 

'2급 희귀 방어구 도안 1개' 지급

 

 

등 '다크에덴M' 사전예약자 수 달성에

따른 보상을 누적해서 지급했습니다.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두 종족을 게임의 중심에 두고,

 

두 종족의 대결과 함께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액션의 재미를 더해,

 

 원작 '다크에덴'의 감성을

 모바일 속에 그대로 구현해낸,

 

모바일 MMORPG 게임

'다크에덴M(DarkEden M)'.

 

'다크에덴M' 설치 페이지 :

http://bit.ly/2QqOBvn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및 애플 iOS(아이폰) 설치 지원

 

 

지금 바로 설치해서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비용을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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