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탈모방지제 21데이즈 수령기

2014. 3. 10. 15:32개봉기(OpenCase)/일상(Life)

위드블로그에서 천연 탈모방지제 체험단을 모집해서

신청을 했더니 당첨이 되었네요.

 

제가 사용할 건 아니고,

저의 형이 탈모가 진행중이죠.

 

당첨되었다고 해서

함부로 쓸거는 아닌지라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천연재료로 만들어지고,

의약외품으로 그리 나쁜 말들은 없기에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이것이 수령받은 21데이즈 구성입니다.

사용자인 형이 있는 곳으로 보내,

어머니께서 사진을 찍었더니 흔들린 사진이 많네요.

그래도 리뷰 작성을 위해 올립니다

 

정품보다는 용량은 적습니다.

일단 체험하는 거니까요~

 

 둘다 의약외품이며,

탈모방지 샴푸와 탈모방지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박스에서 개봉하면

 다음과 같이 샴푸와 세럼이 들어있습니다.

세럼과 샴푸는 펌프식으로 눌러서 사용하는

 위생적이고 편리한 용기에 담겨져 있습니다.

 

성분을 살펴보니,

 

21데이즈 성분

캡처사진 출처 : 21데이즈 공식홈페이지

http://www.21d.kr/home/contents/main/html.php?htmid=goods/prod_ingr.htm

 

홈페이지에는 천연소재성분이 많이 나와있긴 한데

이쪽계열의 전공자가 아닌지라,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믿고 달려봐야죠.

 

 

수령한 첫 날 머리를 감은 모습입니다.

정수리쪽이 시원하게 나와있죠.

젖은 머리라 더 민둥산같이 보입니다.

 

 

일주일 정도 사용한 후의 모습입니다.

마른 머리인지라 위의 젖은 머리에 비해

 머리숱이 많아보이긴 하는데,

 

사용자의 말에 따르면,

부작용이 없었네요.

아직까지는 정확하게 효과는

잘 모르겠다고 하네요.

 

일주일 지났는데,

갑자기 머리가 자라면..

신의 물방울 같은 느낌이긴 하겠네요.

 

앞으로 다떨어질 때까지 사용하게 하고,

사실적으로 리뷰를 올릴 생각입니다.

추후 체험단 선정에 불이익이 간다고 해도

사실은 사실이니까요~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21데이즈 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이곳이 21데이즈의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http://www.21d.kr

참고하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