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Sudden Attack) 수류탄 USB 4GB

2014. 5. 31. 08:27개봉기(OpenCase)/악세서리(Accessory)

 서든어택 게임의 프로모션 상품으로 나온

수류탄 USB 4GB 입니다.

 

전투 FPS 게임 답게 프로모션 상품도

무기 디자인을 고수하고 있네요.

 

 개봉했습니다.

 

생각보다 디테일하게

잘만들어진 USB입니다.

 

4GB라고 적힌 스티커가

조금 저렴해보이긴 하지만,

 

 외관이 전체적으로 고무소재인터라

 떨어뜨려도 왠만해서는

깨지지 않을 것 같네요.

 

 뚜껑을 열었습니다.

USB단자 보호도 되고 좋네요.

 

 마감은 그리 좋지 않아보입니다.

 

금형에서 바로 꺼낸 듯이

엣지부분에 고무가 남아있네요.

 

 그래도 슬림한 디자인이 아닌

두툼한 느낌이 있어서

튼튼해 보이긴 합니다.

 

 USB 본체입니다.

서든어택이라는 로고가 왠지 멋져보이네요.

 

로고 이외에

 별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수류탄을 닮은 USB메모리 4GB,

득템했네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