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핑크 스파클링티(Mr. PINK Sparkling Tea) 석류맛 시음기

2014. 7. 20. 06:56개봉기(OpenCase)/일상(Life)

 마트에 구경갔다가

미스터 핑크 스파클링티

(Mr. PINK Sparkling Tea)를

발견하고 구매했습니다.

 

특이한 맛에 기억이 남은 음료수였는데,

이제는 이렇게 마트에서도

 쉽게 구할 수가 있네요.

 

몇가지더 다른 종류의 맛이 있었는데,

일단 석류 맛과, 블루베리&아사이 맛

두 종류를 골라왔습니다.

 

그리고 먼저 석류맛을 마셨네요. 

 

 냉장고에 넣어놨던 터라

유리병에 김서림이 맺혔네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린티를 기본으로 하여,

 석류를 섞고 탄산까지 추가한 것이

이 미스터 핑크 스파클링티 석류 맛입니다.

 

기타 원재료도 들어가는데,

이것은 하단에 스티커로 표시되어 있죠.

 

원산지는

미국 ALLEN FLAVORS INC

입니다.

 

 일단,

병이 이뻐서 마실 기분이 납니다.

 

이런 병음료는 맛뿐만 아니라

 병디자인도 중요한 듯 싶네요. 

 

 열량이 70kcal입니다.

 

열량이 없는게 좋은데

 아쉬운 부분이죠.

 

 미스터 핑크 홈페이지도

명시되어 있네요.

 

병째로 마시다가

약간 진한 느낌이 있고, 찬것을 좋아하는 터라

얼음 컵에 넣고 마셨습니다.

 

이름그대로

탄산수 차(Tea)의 맛입니다.

 

녹차 안에 숨어있는 석류가

탄산을 타고 살포시 고개를

내미는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제 미각으로는 맛있다라는 느낌보다는

특이하다라는 느낌이

더 강렬하게 느껴지는 음료수입니다.

 

탄산수와 차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좋은 음료수가 아닐까 싶네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