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OpenCase)

(326)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짧은 분석..죽음의 성물까지 읽고..[경고]스포일러 있음. 이 글에는 혼혈왕자를 포함하여 죽음의 성물 이야기까지 있다. 원치 않으시면 읽지 말기를...! [경고] 스포일러 많음! 드디어 어제 혼혈왕자를 영화로 봤다. 이후 죽음의 성물도 한번 더 읽었다. 왠지 다시 한번 이야기를 되새겨 보니 해리포터 스토리의 탄탄함을 새삼 이해할 수 있었다. 생각해보면.. 혼혈왕자에서 론의 집과, 해그리드의 집이 공격을 당한다. 루핀이 론의 집을 나올 때 어둠을 먹는 자들을 감지하는데, 해리를 밖으로 내몰아 죽일 기회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안죽인 건 볼트모트가 직접 해리를 죽여야 하기 때문이었다. 그렇기에 그들은 나중에 루핀이나 론의 아버지가 와서 해리와 지니를 구하려 했을때 싸움을 멈추고 론의 집을 파괴한다. '어떻게 해리가 있는 장소를 알았을까?' 란 대사가 나오는데, 그건 ..
에반게리온 도서 콜렉션 내가 처음으로 일본애니를 보기 시작하게 만든 계기물.. 에반게리온.. 수많은 매니아, 오타쿠를 낳은 작품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대단한 작품.. 위의 사진은 지금까지 모은 에바에 대한 기록이다. 주인공과 애니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이 그려지고 설명되어 있다. 해적판이 아닌 한국 정식 발매 서적들. 이 사진을 찍고 이 책들과 이별을 했다. 이걸 다 모은 순간 내가 너무..몰입하는 것 같아서 나보다 더 좋아하는 사람에게 주었다. 그래도 여전히 볼건 다봐야한다는 생각! 요근래에는 일본에서는 서에 이어서 파가 2009년 6월27일에 개봉했다던데, 2009년 7월 12일 현재까지는 한국에는 개봉계획이 없다고 한다. 모냐규! 만화책은 언제 완결하는 건지. 아휴~ 이렇게 보니 나도 오타쿠 같다. 뭐 상관없어!..
박정현 Live op.4 Concert Project 4th Movement THE ALBUM, DVD 싸인 한정판. 남자 가수 중에는 서태지, 여자 가수 중에는 소녀시대, 2NE1, 원더걸스, 카라 등을 좋아한다. 그 중에서도 왠지 음악이 뿌듯하게 느껴지는 건 아마 박정현인 듯.. 내가 박정현 앨범 중에서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음반이다. op.4 라이브 앨범. 어찌나 좋던지, 정말 쓰러지는 줄 알았다. 특히 박정현의 라이브는 완전 쓰러진다. 박정현의 op.4 하면 역시 '꿈에'를 떠올리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생활의 발견'을 더 좋아한다. 곧 괜찮아지겠지~~~예!! 싸인 한정판. 지금은 구하기 힘들려나??? 라이브 앨범은 이 화장품상자 같은 케이스에 담겨져 있다. 이 앨범의 특이할 점. 이 DVD Short Edit는 본 앨범에는 포함이 되어 있지 않다. 별도로 구해야 했다. 짧다고 무시하면 안될 것이 굵직굵직한 라이브..
서태지와 아이들 1집, 2집, 3집, 4집 리마스터링 재발매 앨범 콜렉션.. 개인적으로 여자가수는 박정현, 남자가수는 서태지를 가장 좋아한다. 엊그제 구매했던 서태지와 아이들 3집과 4집 리마스터링 앨범에 포함되는 포스터가 오지 않았음을 확인하고 바로 항의해 7월 4일 금일 저녁, 당연하 받았어야 할 3집과 4집 초도포스터를 회수했다. 진작에 잘챙겨서 보내주지.. 번거롭게 이게 무슨 일이란 말인가.. 테이프가 너무 심하게 붙어있어서 그냥 박스를 뜯어버렸더니 안에 포스터가 잠자고 있었다. 일어나라 포스터여! 주인에게 왔도다! 상자를 빠져나온 포스터군. 정체를 들어내시오! 이건 3집 포스터 인듯. 비둘기가 발해를 꿈꾸며를 연상시킨다. 이건 4집 앨범 포스터인듯. 컴백홈의 상징인 서태지의 모자가 눈에 띄임. 1집부터 4집 리마스터링 앨범. 1집은 본의아니게 두장이나 구하게 되었다. 정..
서태지 8집이 드디어 도착했음! 아~ 달콤한 향기~~! 으~ 오매불망하던 서태지 8집 도착. 리브로에서 구매했으나 그냥 산거임. 이곳의 관계자면 참 좋을 텐데, 불행히도 전혀 상관없다. 테이프를 뛰고 박스를 여니 안전포장이 되어 있었음. 안전포장을 열자마자 보이는 벅스뮤직 MP3다운로드 1개월 상품권! 한번에 40곡 다운받고 해지해주마!! 상술에 넘어가지 않는 단호함이 있다고! 8집 아토모스와 함께 벼루던 리마스터링 3집, 4집도 같이 구매. 7월초부터 무리했음. 이번달은 굉장히 가난한 달이 될거라 사료됨.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8집. 정확히 2009년 7월 2일에 수령했으니, 발매일보다 하루 늦게 손에 쥔 상황이다. 으... 나의 나태함을 꾸짖는다. 인증샷..3집과 4집은 케이스가 옛날 것과 똑같다. 왠지모를 촌스러움이 묻어있지만 말그대로 재발매니까.. 투..
인켈네비게이션 w500 TPEG (inkel w500 TPEG) 개봉기. 기나긴 시간 동안 아이스테이션 V35를 네비게이션으로 이용하면서 버텨오다가 드디어 인켈 네비게이션으로 전격 교체결정! 앞으로 3개월 동안 무이자로 내 통장에서 대금이 빠져나가는 출혈을 감수하면서 결정한 인켈 W500이 드디어 택배아저씨의 손에서 벗어나 내게로 왔다. 일단 기본 셋이기 때문에 거치대, 안태나, 전원선, 시디. 일단 사자마자 홈페이지에 가서 시리얼 등록을 하는 것을 추천드림! 그리고 본체! 초라하지만 없으면 서운할 사은품 액정보호필름 도착! 액정보호 필름 장착 후 지하 주차장에서 네비를 틈. W500의 특징 중 하나가 전원버튼이 없는 대신에 차에 시동을 걸면 같이 전원이 켜진 다는 것. 주의할점은 완전히 시동을 다 켜서 기어를 넣으면 앞으로 갈 정도까지 준비를 한다음에 네비를 만져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