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뷰2(엘지 뷰2, LG Optimus Vu2) 개봉기

2014. 6. 11. 06:49개봉기(OpenCase)/모바일(Mobile)

 

 엘지 옵티머스 뷰2

(LG Optimus Vu2)를 구매했습니다.

 

한번은 써봐야지했는데,

기회가 와서 질렀네요.

 

 박스는 직사각형 형태로

위로 올려주듯 열면

 안에 구성품들이 보입니다.

 

 

 옵티머스 뷰2입니다.

 

 보호필름을 가장한 비닐이

 앞에 붙어 있습니다.

 

애초에 보호필름 같은 것들은

기본 구성으로 붙여서 나오면 좋을텐데

 참 아쉬운 부분입니다.

 

 좌측의 모습입니다.

 

메뉴 버튼과 볼륨버튼이 보이네요.

 

 우측의 모습입니다.

 

전원버튼이 보이네요.

 

 상단의 모습입니다.

 

3.5파이 이어폰 단자와

DMB안테나가 보입니다.

 

DMB안테나를

한번 쭈욱 펴봤습니다. 

 

하단의 모습입니다.

 

USB단자와 마이크 입력이 보이네요.

 

 후면의 모습입니다.

 

SD Card 삽입 관련,

배터리 커버 탈착, NFC 안내에 대한 내용이

배터리 커버에 비닐로 붙어 있습니다.

 

 다음은 악세서리입니다.

 

USB 케이블, 전원 어댑터,

이어폰 고무, 배터리 2개, 배터리 충전대 등등

기본적으로 들어갈 건 다 들어가 있죠.

 

 여기에 보호케이스가

기본 증정품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제가 관심을 두고

있는 부분이기도 한

 NFC 태그 기능을 사용하는

LG Tag+ 스티커도 있네요.

 

 러버듐 펜도 담겨져 있습니다.

 

 러버듐 펜은 옵티머스 뷰2 본체 기기에

넣을 곳이 없다는 것이 함정.

 

보관이 애매합니다.

 

개봉을 했으니

이제 사용을 해봐야겠네요.

 

왠지 첫 느낌은 좋습니다.

 

인터넷을 시험삼아 해봤는데,

나름 터치가 잘 먹더군요.

 

세부 기능이나 세밀한 작업에서

어떠한 성과을 보일지 시험해봐야겠습니다.

 

옵티머스 뷰2에 대한 스펙은 적지 않았는데,

 

스펙 관련된 내용은

 

옵티머스 뷰2(Optimus Vu2, LG-F200S,K,L) 스펙 리뷰

http://writerofsky.tistory.com/410

 

를 참조하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