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아이언 (Vega Iron, IM-A870S) 블랙 수령 및 개봉기

2014. 1. 12. 23:39개봉기(OpenCase)/모바일(Mobile)

 

베가 아이언을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번호이동으로 구매해서 그리 비싸지는 않게 구매했네요. 메탈에게도 영혼이 있다던 그 베가 아이언이 제 손안으로 들어왔는데.. 다음엔 베가 시크릿 시리즈를 노려볼 생각입니다. 제 블로그에 유난히 스카이나 베가핸드폰이 많이 올라오는데..저는 팬택관계자가 아닙니다. 하하..

 

 

  안드로이드4.1(젤리빈), 쿼드코어 1.7GHz, 5.0인치 High Bright In-cell, 1300만화소 후면 카메라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쿼드 코어 1.7Ghz... 이제 모바일도 CPU가 컴퓨터와 동등해지는 것 같습니다.

 

 

베가 아이언에 기본 구성품입니다. 2150mAh짜리 배터리는 두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RAM은 2G(DDR2)라고 하네요.

 

이것이 철로 테두리를 지은 베가 철의 상징입니다. 이쁘긴한데, 약간 묵직한 느낌이 없지 않네요. 어떤 분은 습기로 인해 철에 녹이 슬었다고 하는데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전원을 켰을 때 호랑이가 나타나서 깜짝 놀랐습니다. 아직 보호필름을 끼진 않았지만 일단 화질이 훌륭합니다. 참 전면카메라는 210만 화소라고 하네요. 

 

 

 메인 화면입니다. 뭐 보통의 스마트폰과 동일한 기본 어플이 깔려있습니다. 통신사가 SKT라 SKT어플이 많이 깔려있네요. 참. 배터리 충전이 금방되는게 신기하네요. 이전 베가시리즈보다 충전속도가 훨씬 빨라진 거 같습니다. 문제는 배터리가 닿는 속도도 빠르다는 거겠죠.

 

 

따로 주문한 싸구려 젤리케이스를 낀 모습입니다. 케이스를 끼니 베가아이언만의 철테두리를 볼 수 없어 별로네요. 그렇다고 케이스를 안낄 수도 없고...좋은 걸로 하나 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