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그랜드(GALAXY Grand, SHV-E275K) 수령 및 개봉기

2014. 1. 13. 19:46개봉기(OpenCase)/모바일(Mobile)

 

 갤럭시 그랜드, 일명 갤그라고 불리죠. 갤그를 구매했습니다. 5.0인치의 화면과 쿼드코어 1.4GHz로 보급형으로 나온 갤럭시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갤럭시 메가, 줌, 4미니, 윈, 라운드 등등 외전? 시리즈가 너무 많이 나오긴 하네요.

 

 

 올레 KT용 기기를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베가 아이언보다는 떨어지는 성능을 가지고 있긴 한거 같아요. 켰을때 터치의 체감느낌도 그렇고, 카메라만 봐도 그랜드는 후면카메라가 800만화소입니다. 

 

 

 기본 구성입니다. 본체, 이어폰 케이블..케이블.. 앗! 배터리가 한개라서, 배터리 충전통도 없네요. 쩝.. 그렇다고 갤럭시 그랜드가 전력효율이 좋은가?도 아니라고 봅니다. 광탈이예요. 밖에 나가실때 배터리 관리를 잘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그래도 베가 아이언보다 넓직한 느낌과 세련된 맛은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 폰은 다 LTE 아니면 LTE-A죠. 

갤럭시 그랜드도 LTE폰입니다. 

 

 

 보급형이라서 그런지...왠지 없어보이는 기본 구성품.

 

 그래도 폰하나는 세삥합니다. 이쁘네요. RAM이 1기가 인게 아쉽지만 그리 느리지 않습니다. 내장 메모리는 8기가입니다.

 

배터리가 아쉬울 뿐입니다.

 

 

 후면샷

 

두께 9.8mm, 부피 109cc, 무게 169g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원 버튼

 

 

볼륨버튼

 

 

디스플레이를 켰을 때의 모습입니다. HD화질보다 해상도가 떨어지긴 하지만 색감이 나쁘지 않습니다. 막눈인지라 어느 정도의 선까지 오르면 색감 구별이 힘들어요..

 

화면이 크면서도 잡기 좋게되어 있습니다.

오래쓰기는 힘든 폰일 거 같습니다. CPU는 둘째치고, RAM이나 메모리, 배터리까지 여러 성능면에서  부족한 폰임에 분명하지만.. 가격이 많이 위안을 삼게 해주는 폰입니다. 또한 디자인이나 화면 크기도 들고다니기 나쁘지 않은 폰 같습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갤럭시 시리즈나 타 기기와 잘 비교하셔서 구매하셔야 될거 같네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