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NX2000 미러리스 카메라 수령 후 개봉기

2014. 2. 6. 07:32개봉기(OpenCase)/전자제품(Electronic)

 삼성 NX2000 수령 후 개봉기입니다.

 

 

 큰맘 먹고 주문했는데,

설 연휴가 끼어 있어서 조금 늦게 도착했습니다.

 

 

박스에 안전 뽁뽁이로 무장해서 왔습니다.

호오..

 

 

짜잔 제가 구매한 NX2000 미러리스 카메라.

번들 킷으로 20-50mm 렌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겉 표지를 살짝 밀면,

검은 박스가 나오네요.

 

 

 검은 박스를 열면,

요렇게 나옵니다.

 

 

 이것이 본체.

역시 흰색이 이쁘네요.

때탈까봐 걱정이 들긴하지만,

그래도 만족스럽습니다.

 

 

20-50mm 카메라 렌즈입니다.

나름 고가의 카메라는 처음인지라 번들렌즈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플래쉬가 따로 있어요.

 

 

악세사리인 스트랩과 USB 연결, 충전기

 

 

 MicroSD 16기가와 배터리 1개가 포함되어 있네요.

 

지금 삼성전자홈페이지에서 제품등록하면 배터리 하나를 더주더라고요.

방금 신청하고 왔습니다.

(현재날짜 2014년 2월 6일) 

 

 

 짜잔 렌즈를 본체에 끼웠습니다.

이뻐요..

 

 

 배터리와 메모리카드는 아랫쪽에 넣으시면 됩니다.

 

 

전체 구성품입니다.

본체, 번들렌즈, 메모리, 배터리, USB, 충전단자, 스트랩, 플래쉬, CD, 메뉴얼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제 저도 고품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어 매우 설레네요.

신납니다. 하하!

아 근데..카드값..ㅠㅠ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