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8집이 드디어 도착했음! 아~ 달콤한 향기~~!

2009. 7. 3. 00:52개봉기(OpenCase)/취미(Hobby)

으~ 오매불망하던 서태지 8집 도착. 리브로에서 구매했으나 그냥 산거임. 이곳의 관계자면 참 좋을 텐데, 불행히도 전혀 상관없다.

테이프를 뛰고 박스를 여니 안전포장이 되어 있었음.

안전포장을 열자마자 보이는 벅스뮤직 MP3다운로드 1개월 상품권! 한번에 40곡 다운받고 해지해주마!! 상술에 넘어가지 않는 단호함이 있다고!

8집 아토모스와 함께 벼루던 리마스터링 3집, 4집도 같이 구매. 7월초부터 무리했음. 이번달은 굉장히 가난한 달이 될거라 사료됨.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8집. 정확히 2009년 7월 2일에 수령했으니, 발매일보다 하루 늦게 손에 쥔 상황이다. 으... 나의 나태함을 꾸짖는다.

인증샷..3집과 4집은 케이스가 옛날 것과 똑같다. 왠지모를 촌스러움이 묻어있지만 말그대로 재발매니까.. 투명케이스에 초호화 북클릿이 포함되어서 한 1만장? 5만장? 한정판으로 발매를 했다면 참 좋았을 것을..

아..저녁에 집에 와서 찍느냐고 전등빛이 반사된다. 안타깝다. 8집 싱글1,2에 들어 있던 수록곡과 신곡 아침의 눈, 레플리카가 들어 있다. 새로운 곡은 2개...2개.....으..아..........

이번 앨범 포스터.. 물방울이 뫼비우스의 띄를 나타내는 형상. 뫼비우스!!

오랜만에 기념샷. 이건 처음으로 갖게된 서태지와 아이들 콘서트 시디. 몇 번을 들어도 질리지 않던 하여가의 풍악놀이~ 삐리리~ 정말 좋은 앨범이었음.

이때 콘서트 실황도 봤었는데 정말 훌륭했다. 앨범 자켓에서 처럼 산타복장을 하고 노래부르고 그랬음.

내가 귀중하게 생각하는 음반. 02 ETPF 리레코딩음반! 우후.....

이렇게 2장의 시디로 되어 있고..

가장 중요한 건..

낫 포 세일......후후.. 이제 9집을 기다려야 하나.......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