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Live op.4 Concert Project 4th Movement THE ALBUM, DVD 싸인 한정판.

2009. 7. 8. 08:23개봉기(OpenCase)/취미(Hobby)

남자 가수 중에는 서태지, 여자 가수 중에는 소녀시대, 2NE1, 원더걸스, 카라 등을 좋아한다. 그 중에서도 왠지 음악이 뿌듯하게 느껴지는 건 아마 박정현인 듯..
내가 박정현 앨범 중에서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음반이다. op.4 라이브 앨범. 어찌나 좋던지, 정말 쓰러지는 줄 알았다. 특히 박정현의 라이브는 완전 쓰러진다. 박정현의 op.4 하면 역시 '꿈에'를 떠올리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생활의 발견'을 더 좋아한다. 곧 괜찮아지겠지~~~예!!
싸인 한정판. 지금은 구하기 힘들려나??? 라이브 앨범은 이 화장품상자 같은 케이스에 담겨져 있다.
 이 앨범의 특이할 점. 이 DVD Short Edit는 본 앨범에는 포함이 되어 있지 않다. 별도로 구해야 했다. 짧다고 무시하면 안될 것이 굵직굵직한 라이브영상이 골라 담겨져 있어, 본 DVD에 대한 에피타이져 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

 라이브 앨범에 대한 북클릿.

이것이 라이브 앨범 DVD. 역시 싸인 한정판이다. 구하기 힘들었던 것으로 기억된다. 뿌듯뿌듯..
오픈케이스를 하면 그다지 만족스럽진 않지만 겉보다는 속을 봐야지. 속을 보면 안타깝게 라이브CD에 담겨져 있으나 DVD에는 수록이 안된 곡이 있다. 굉장히 아쉬웠음. 콕 찝으면 '이젠 돌려줄께'라이브가 누락되어 있어서.. 굉장히 굉장히 아쉬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