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게리온 도서 콜렉션

2009. 7. 12. 03:50개봉기(OpenCase)/취미(Hobby)

내가 처음으로 일본애니를 보기 시작하게 만든 계기물..

에반게리온..

수많은 매니아, 오타쿠를 낳은 작품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대단한 작품..

위의 사진은 지금까지 모은 에바에 대한 기록이다. 주인공과 애니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이 그려지고 설명되어 있다. 해적판이 아닌 한국 정식 발매 서적들. 이 사진을 찍고 이 책들과 이별을 했다. 이걸 다 모은 순간 내가 너무..몰입하는 것 같아서 나보다 더 좋아하는 사람에게 주었다.

그래도 여전히 볼건 다봐야한다는 생각!

요근래에는 일본에서는 서에 이어서 파가 2009년 6월27일에 개봉했다던데, 2009년 7월 12일 현재까지는 한국에는 개봉계획이 없다고 한다.  모냐규!

만화책은 언제 완결하는 건지. 아휴~

이렇게 보니 나도 오타쿠 같다. 뭐 상관없어! 좋아하는 걸 좋아한다 왜 말을 못하겠는가!!

난 좋아한다. 여행, 영화, 애니, 음악, 책, 전자제품, 컴퓨터, 인터넷 등 기타 수만가지를..

수만가지에 대한 오타쿠인가..

우아!!!!!!!!!!!!!!!!!(에바에 나오는 2호기의 괴성)

뭐 오늘도 그냥저냥.

참신한 내일을 기다린다. 새로운 에바를 기대한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browncafe.tistory.com BlogIcon 클라리사2009.08.02 19:09

    추억의 에반게리온이네요~
    책으로는 저는 다섯 권짜리 봤었는데...(다른 버젼인가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writerofsky.tistory.com BlogIcon 쵸코초코2009.08.02 23:47 신고

      9권짜리 책은 에니메이션의 이야기를 캐릭터별로 꾸며낸 겁니다. 다 한국에서 정식 출판된 책이죠. 딱히 비하인드스토리나 숨겨진 이야기 같은 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