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구매한 만화매거진들.. 점프, 챔프, 찬스~

2010. 2. 2. 17:57개봉기(OpenCase)/취미(Hobby)

바쿠만 5권을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한 만화매거진입니다. 영챔프와 뉴타입, 기타 등등은 구매를 보류하고, 이렇게 점프, 챔프, 찬스 3권만 구매. 안타깝게도 말일임에도 불구 찬스는 신간호가 나오지 않아 2월호로 구매..
초등학교때는 아이큐 점프를 매달 소장했었는데, 나이가 드니 가끔씩 어떤 만화가 있나 살필겸 이렇게 구매를 합니다. 아이큐 점프는 드래곤볼을 특별 부록 단행본으로 줄때가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아.. 그때 험히 다루지 않고 지금까지 소장했더라면 어마어마한 재산이 되었을 텐데, 안타깝네요. 
 
점프는 일단 이름에서 부터 확 와닫아 가족같은 느낌이 들긴하지만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볼거리는 역시 챔프가 더 많은 것 같아요. 나루토, 원피스, 바쿠만까지..

역시 원피스는 최고의 만화죠. 불기둥 에이스의 귀환! 흰수염의 희생! 정말 대박인듯. 원피스는 정말 해적에 대한 인식을 바꾸는 것 같아요. 하지만 실제와 가상을 혼동해선 안됩니다. 소말리아 해적은 원피스의 해적랑 다르지요. 나쁜 녀석들입니다. 원피스의 해적 루피는 정의를 추구하며, 사람들에게 이를 주면서도 자신을 해적이라 일컽습니다. 정의의 해적. 참 멋집니다. 여하튼 원피스 짱인듯!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