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심포니 리미티드 디럭스팩! 서태지 한정판! 수령 완료!

2010. 2. 22. 21:33개봉기(OpenCase)/취미(Hobby)

서태지 심포니 1만5천장 한정 판매! 오!!

학수고대했었다고 얘기하고 싶지만, 실상은 그렇지 못했다. 솔직히 나오는 지도 모르며 살고 있었는데, 갑자기 뉴스에 서태지 한정판 몇분만에 매진이라는 기사가 막 보였다. 아뿔사! 놓친거야? 라는 생각에 교보와 응24 등을 막 검색했지만 뉴스 기사의 문구처럼 매진이었다. 이럴 수가..15주년도 놓쳤는데, 이것도 놓치다니..라는 생각에 마지막으로 경매라는 오픈마켓에 들렸다. 이럴수 있다! 있어! 

원래 고가의 물품을 살때는 고민 반, 망설임 반으로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지만, 이 리미티드 디럭스팩은 거침없이 살 수 밖에 없었다. 이 세계로 다시 돌아와보니 어느새 결제완료.. 언제 매진 될지 모르니.. 

그리고 배송기사분이 바쁘셨는지 오늘 아침에서야 내 손으로 들어오고야 말았다.


11만원이라는 거금의 한정판이라서 그런지 개봉을 하기가 두려워졌다. 원래라면 2개를 사서 1개는 개봉으로, 다른 1개는 미개봉으로 소장해주는 센스가 있어야 하는데, 담달 궁극의 DSLR을 구매하고자 총알을 모으는 터라, 2개는 무리였다. 뭐 지금 재정상태로는 DSLR은 담담달이 될지도 모르지만... 여하튼 이번 한정판에는 블루레이, DVD뿐만 아니라 실제 소리가 나는 스피커가 들어가 있는 것이 이색적이다.

받자마자 일단 봉인에 들어갔다. 언제 개봉을 할지는 미정이지만, 일단은 봉인....

서태지!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