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acer 1430z 구매 후 리뷰쓰고 받은 사은품~

2011. 1. 31. 21:15개봉기(OpenCase)/전자제품(Electronic)

에이서 1430z를 오픈마켓에서 구매했는데 그때 내용설명에 리뷰쓰고 올리면 사은품을 따로 보내준다고 해서 열심히 써서 올렸다. 그리고 나서 깜박하고 있다가 갑자기 택배왔다고 연락이 와서 확 받았는데 오..사은품! 이래서 포스팅할 맛이 난다~

물론 받은지 좀 됐는데 귀찮아서 안올리고 있다가 사은품을 드디어 올린다. 생각보다 큼지막한 박스가 왔다.


택배 용지에는 이벤트 상품이라고 해서 USB랑 액정보호필름만 나와 있는데, 맙소사..

헤드셋까지 와서 완전 좋았다. 특히 11.6인치 와이드용 액정보호필름은 훌륭했다.후후..

요녀석은 8g 메모리스틱. 보기엔 허접해 좀 그랬는데 삼성꺼라니.. 

 
헤드셋은 그다지 필요 없지만 그래도 앞일은 모르니 키핑...


이제 액정필름을 붙여야지 하고 액정필름에 손을 댔는데.. 부착 실패. 한 두세번 붙였다 띄었다 하고 스카치 테이프로 먼지 띄어내고 다시 붙였다 띄었다 했더니 액정보호필름이 너덜너덜해졌다. 이런 난감한 상황이.. 부착 방법 설명서로 했는데 안타깝게도 부착 방법 설명서대로 붙여지지 않아 분노 끝에 확 찢어버렸다. 어짜피 쿨하게 쓰려고 했으니 심기불편하게 쓰지 않고 막 써야겠다. 액정보호필름 따윈 필요 없어..

여하튼 꽁짜로?(물론 나의 개봉기에 대한 대가이지만..) 받아 기분이 좋은 하루 였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