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OpenCase)/일상(Life)

사이다, 직장 생활이 뭐 다 그렇키트 리뷰

by 쵸코초코 2016. 11. 15.

'직장 생활이 뭐 다 그렇키트' 리뷰입니다. 

 

 

'직장 생활이 뭐 다 그렇키트'는

SBI저축은행이 소셜커머스 업체인

 위메프(wemakeprice)와 협업하여 진행/판매,

 

'100원(백원)'이라는 가격으로 판매해서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된 상품이죠.

 

 

'직장 생활이 뭐 다 그렇키트'가

 모바일신용대출 사이다의 마케팅을

 염두로 나온 상품이라서인지,

 

구성품이 담긴 박스에는

 해당 '사이다(Saida)'와 관련된

내용들이 적혀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직장 생활이 뭐 다 그렇키트'는 

위메프를 통해 판매가 진행되었는데,

 

 

위메프(wemakeprice)에 있는 

해당 상품 페이지를 살펴보면,

 

60박스 한정 - 랜덤으로 발송되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제외하더라도,

 

해당 구성품의

가격이 14,000원(1만 4천원)으로

 명시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캡처 사진 출처 : 위메프 사이다 상품페이지

 

이런 상품이 위 위메프 첫 구매 회원

한정으로 특별가 100원에 판매되었으니,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것 자체가

거의 이벤트 당첨과도 같은 거겠네요. 

 

 

여기에 스타벅스 기프트카드까지

동봉되어 있다면 금상첨화구요.

 

이제 기대감을 갖고 제가 수령한

'직장 생활이 뭐 다 그렇키트'를 개봉해보면,

사이다와 관련된 안내가 담긴 종이가 엎어져 있고,

 

그 아래 '직장 생활이 뭐 다 그렇키트'의

구성품들이 빼곡히 담겨져 있습니다.

 

'직장 생활이 뭐 다 그렇키트'는

'답답한 일상에 지쳐가고, 갑갑한 현실에

찌들어가는 대한민국 모든 직딩을 위한 속

시원한 선물 박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구성되어 있는 

각각의 상품마다 직장 생활과 관련하여

재미있는 의미를 부여해 놨습니다.

 

모든 구성품을 다 꺼내봤습니다.

 

사이다, 보자기, 아몬드, 참기름, 튀각, 호박엿,

 케이크 시럽, 과자, 참치 등이 담겨있네요.

 

 

'직장 생활이 뭐 다 그렇키트'의 구성품과

각각의 상품이 의미하는 바를 살펴보면,

메인 상품이라 할 수 있는 '사이다'입니다.

 

진짜 탄산음료인 사이다이죠.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신용대출 사이다와

관련된 내용들이 실제 사이다를 포장하고 있어

왠지 상품과 의미가 일체되는 느낌이 드네요.

 

 

사이다는 '노 답 직장 생활엔

 속 시원한 사이다'를 의미합니다.

 

보자기 입니다.

 

실제 분홍색 보자기이죠.

 

보자기는 '보자 보자 하니까

보자기로 보이나'를 의미합니다.

 

오뚜기 케이크 시럽입니다.

 

케이크 시럽은

'야근, 너란 녀석 정말 시럽'을 의미합니다.

 

개인적으로 은근한 재미가 있네요.

 

오뚜기 옛날 참기름입니다.

 

참기름은 '참고 참기만 하니까

 참기름으로 아나'를 의미합니다.

 

머거본 허니버터아몬드입니다.

 

허니버터 아몬드는 '꾸역꾸역

버텨 보려다 버터될 듯'을 의미합니다.

 

해태 오리지널 계란과자입니다.

 

계란과자는 '제발 가자, 가자

집에 좀 과자'를 의미합니다.

 

사조 참치입니다.

 

참치는 '아 놔.. 참 치사해서

못 해먹겠네!'를 의미합니다.

 

청우 호박엿입니다.

 

호박엿은 '써도 써도 끝없는

 엿같은 보고서'를 의미합니다.

 

끈적끈적한 보고서 인가 보네요..

 

마지막으로 바다샘식품의

올리브 다시마 생 튀각입니다.

 

튀각은 '오늘 부장님 없으니

칼 튀 각!'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살펴보니 요새 유행하는 

아재개그가 담겨져 있는 상품들이네요.

 

 그리고.. 아쉽게도 60키트 한정 랜덤으로

발송되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은

제가 받은 키트엔 담겨있지 않았습니다.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라는

 상품도 살포시 궁금해지는데, 

 

사이다는 모바일 앱 하나로 통합된 금융서비스이자,

 만 20세 이상을 대상으로 한 모바일신용대출상품으로써,

 

 투명하고 청량감을 주는 사이다(Saida)처럼 낮은 금리,

 

간편한 절차 투명한 금리체계라는 의미와 함께

 저금리와 고금리 사이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사이다 홈페이지 : http://saidabanking.com/
사이다 모바일 웹 : http://m.saidabanking.com/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래요~

 

 

'이 포스팅은 SBI저축은행으로부터 제품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저축은행중앙회 심의필 2016-00732호 (2016년 11월 14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