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요새 보는 애니들.

2012. 1. 16. 02:12이야기(Story)/미디어(Media)

2012년 1월..

요새는 정말 애니 가뭄인듯.

볼만한 애니가 없음.

특히 어떤 시청자대를 겨냥하고 만든건지 모를 건담Age는 엄청난 실망감을 안겨주었으며,

라스트엑자일 은빛날개의 팜은 정말 엑자일될 듯이 내용이 산으로 가고 있음.

어중간하게 살만하면 위기가 오고, 또 살만하니까 위기오고..
 
언제즈음 영광이 올런지도 모르겠고..

재밌게 보던 페이트제로도 끝나고,

아...

그나마 볼만한게 아마가미SS+

아마가미SS를 완전 재미있게 보고 난뒤.. 후후.. 아마가미SS+가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건 뭔가 했음. 외전인가 하고.. 그래서 2화가 나왔을때 몰아서 봤는데..

쥰이치.. 이녀석은 정말 엄청나며, 남자로서 본받아야 할 아우라를 지닌 분임.

아이즈(i's)이후 일본 학생 멜로물을 보는 듯해 뿌듯함. 아마가미SS+는 아마가미SS를 봐야지만 어느정도 연결이 될듯 싶음.

아마가미SS+는 아마가미SS의 연장선상에서 얘기가 진행되니까~

아마가미SS+는 1월16일 현재 2화까지 나왔는데, 주인공은 쥰이치와 같은반이면서 반장이었던 아야츠지임.

바쿠만과 원피스는 열심히 만화로 보고 있기때문에 완결될때까지 패스..

신작인 윤회의 라그랑제도 내가 좋아하는 그림체라 조만간 볼 예정..

코드기어스 망국의 아키토는 2012년 2월에 방영예정(미정)이라던데..

트레일러 공개하고 성우진 공개하면 뭐하는지. 방영을 안하는데..

제발 2월에는 편성되기를 바람.

요새는 정말 미드때문에 버티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