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컬쳐카드(하나SK 신용카드) 수령기 및 혜택

2014. 6. 4. 09:04이야기(Story)/일기(Diary)

 하나SK 신용카드 종류 중에

인터파크 컬쳐카드를 신청했습니다.

 

기존에 하나SK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어

 즉시발급이 바로 되었고,

 

하나SK카드 홈페이지에서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등의

기타 정보를 바로 파악해서 사용했는데,

 몇 일 지나서 이렇게 실물카드가 왔네요.

 

하나SK 인터파크 컬쳐 카드에 대한 안내서,

이용안내서, 그리고 웰컴 기프트라는

쿠폰 바우쳐가 있었습니다. 

 

쿠폰 바우쳐에는

달랑 2개 들어있습니다.

 

하나SK카드로 월납 요금 자동이체 신규 신청시

 해당 금액을 할인해준다는 쿠폰이외에,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건

 홈플러스 5만원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 쿠폰뿐이네요.

 

 인터파크 컬쳐카드에 대한 정보가

 담긴 이용안내서 입니다.

 

일단 유료로 가입해야 되는

인터파크의 티키(TIKI)서비스를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점이

 가장 주요하네요. 

 

자주 이용하진 않지만

가끔 이용할 때 요기나긴 한 것 같습니다.

 

물론 티키서비스에 포함되는

공연, 전시, 행사 등이 그리 많지 않다는 점은

개선되어야 될거 같네요. 

 

 공연예매도 추가로 청구할인 할인 가능하고,

영화, 스포츠 티켓도 할인해주네요.

 

물론 이런 청구할인은

 카드 사용 실적이 충족되어야 한다는 점과

월 2회에, 8천원 한도로 한하여

할인을 제공한다는 점도 아쉬운 부분이네요.

 

그이외에 커피전문점, 편의점, 놀이공원 등도 할인되고,

스피드 메이트 차량정검도 가능합니다.

 

역시 할인 한도가 있으며,

카드 사용 실적 충족이 되어야죠.

 

 신용카드의 할인혜택을 이용할 때에는

서비스 이용조건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여차하고 결제하다가

뒤늦게 할인이 안된 것을 확인하면 

그에 따른 상실감? 박탈감? 같은 것이 크거든요. 

 

저같은 경우에는 말이죠.

 

이것이 하나sK 인터파크 컬쳐카드의

실물카드 모습입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스티커로 가렸네요.

 

빨간 색 디자인을 배경으로

 영어 단어들이 새겨져 있어요.

 

Music, Movie, Sport 등등이

 눈에 띄네요.

 

뒷면도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이제 당분간은 컬쳐관련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하겠네요.

LIST